728x90


맛의 고장 전라도에 와서 한정식은 먹어줘야지 싶어서 찾아간 호남각.
BTS가 방문하기도 했고 유명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 것 같았다.

가게만 보면 커 보이진 않는데 내부는 꽤 많은 테이블이 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었다.

입구가 고풍스럽고 멋졌다.
3시쯤 방문했는데도 내부엔 사람이 있었다. 그래서 사진을 못 찍었다. ㅠㅠ

우리가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 다행이 브레이크타임이 없었다. 낮시간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점도 좋았다.

창가 앞 자리로 자리를 주셔서 밖을 볼 수 있었다. 물론 나만 ㅋㅋ

유명한 한정식 집까지 와서 단품을 시키긴 좀 아쉬울 것 같아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정찬 2인분을 시켰다.

친구는 모주를 시키고 나는 사이다를 시켰다. 전주까지 왔는데 모주는 마셔줬어야 하는데 아쉽 ㅠㅠ

정찬 메뉴들이 나오고 이렇게만 주고 밥이 안나와서 당황했는데 밥은 나중에 불낙전골과 나온다고 했다. 다른 곳에 가면 메인으로 나오는 메뉴들이 몇가지씩 있으니깐 젓가락이 바빠졌다. 그래도 한국사람이라 그런가 밥이랑 먹고 싶다고 계속 생각됐다.

배가 고파 급하게 먹다보니 먹다가 생각나서 근접샷도 찍어봤다.
거의 다 먹어갈 때즈음 불낙전골을 시켰다.


사싱 불낙전골이 나올때는 진짜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하고 밥도 먹고 싶었다.
열심히 먹었지만 진짜 너어어어어어어무 배가 불러 나도 친구도 밥을 반이나 남겼다.


나올 때 우리만 있어 우리가 앉았던 곳만 사진을 찍었다.

호남각에 방문란 BTS ㅋㅋㅋ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었다.

호남각은 정갈한 한정식을 먹기엔 좋은 곳 같다. 다른 가게에서 메인을 맡고 있는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니 부모님에게 효도도 할 겸 같이가면 좋은 곳 같다.
맛은 엄청나게 맛있진 않지만 그렇다고 맛 없지도 않다. 메뉴별로 잘 하는 집 보단 못 하지맘 그래도 전체적인 구성을 생각하면 괜찮은 곳 같다.
좋은 곳에 가면 엄마랑 같이 가고 싶단 생각을 자주하는데 호남각에 가서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치만 친구들과는 가지 않을 것 같은 곳이다. 가격도 그렇고 ㅋㅋㅋㅋ

완주 전주에 가서 제대로 음식을 먹은건 호남각 뿐이었다. 그래도 맛의 고장에 가서 꼴랑 한끼 식당에서 먹다니 아쉬웠지만 그래도 호남각에서 다양한 음식을 배불리 먹어서 그나마도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다.

728x90

+ Recent posts